Articles Beauty Event Hair Makeup Spa

미용업계 전미 최다 교육의 현장,
Premiere Orlando & Premiere DaySpa

세계적으로 미용업계 최다 교육의 현장으로 인정받는 프리미어 올랜도 앤 프리미어 데이스파가 온다!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다종다양한 쇼, 이벤트, 그리고 무료 교육! 미용업계, 뷰티 비즈니스에 관련되어 있다면 뷰티 트렌드, 네트워킹, 트레이닝 찬스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황금 기회다. 뷰티 비즈니스와 관련해 없는 게 없다 할 정도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보고, 이벤트 참가 후에는 매력적인 올랜도의 핫 스팟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Jieun Yoo/Me-pro Editor

전미 50개 주,
전세계 44개국에서 달려온 뷰티 프로 페셔널들의 교류의 장

프리미어 올랜도에서는 올해 또 어떤 역사적인 이벤트를 만날 수 있을까? 2018년에 59,750명이 넘는 뷰티 프로페셔널과 850개 이상 업체가 7.3에이커 규모의 초대형 전시장을 가득 채우고 활발한 교류의 장을 펼쳤다.
올해는 더욱 새롭고 흥미진진하다! 뷰티 비즈니스와 관련해 트렌디한 650개 이상의 교육 강좌가 무료로 제공되며, 더 많은 참가자들이 벌써 문을 두드리고 있다. 미국 내 50개 주, 44개국에서 한 달음에 달려온 뷰티 프로페셔널들과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기회! 

뷰티 교육의 종착점, 프리미어 올랜도 & 데이스파 2019

단언컨대, 뷰티업계에서 프리미어 올랜도 앤 프리미어 데이스파 2019(Premiere Orlando & Premiere DaySpa 2019)보다 더 많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쇼는 없다. 전 분야를 아우르며, 참가자들이 원하는 생생한 현장 교육에 그 만족도는 날이 갈수록 상승하고 있다. 올랜도 프리미어가 자랑스럽게 선보이는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이틀간 논스톱 교육이 진행된다. 특히, 헤어 컬러에 관심이 많다면 셸리 그레고리와 카산드라 맥글로린(Shelley Gregory & Cassandra McGlaughlin), 캔디 쇼(Candy Shaw)가 진행하는 선라잇 발라야지(Sunlights Balayage) 등, 이번 쇼의 막강한 라인업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이외에도 헤어 트렌드, 네일, 데이스파 & 에스테틱, 건강, 메디에스테틱스(Mediesthetics) & 안티에이징, 마사지 테라피, 래쉬와 아이브로우, 가장무도회 파티, 메이크업, 커뮤니티 봉사, 멘즈 존 & 바버샵, 글로벌 텍스쳐, 탈모 솔루션, 익스텐션과 가발 & 위브(Weaves), 워크샵, 소셜 미디어 마케팅 & 비즈니스 포럼 등, 뷰티업계 모든 분야에서 최상의 교육을 제공하니 관심 분야의 라인업을 찾아보자. 당신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클래스가 기다리고 있을 테니!


차원이 다른 기회의 장, 당신의 재능을 업계 전문가들에게 선보여라!

프리미어 올랜도는 분야별 대회에 참가해 업계 프로페셔널들에게 본인을 홍보하고 셀레브리티에게 직접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여성 헤어 부분에서는 숏 헤어 챌린지(Short Hair Challenge), 아방가르드(Avant Garde), 내추럴리 텍스처드(Naturally Textured), 멘즈 그루밍 부문에서는 클래식 컷과 크리에이티브 컷, 네일림피아(Nailympia) 대회에서는 젤 팁 연장(Gel Tip Overlay), 스틸레토 네일(Stiletto Nails) 등이 마련돼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리 부분도 세 분야의 대회가 있는데 할리우드의 스타일링 아이콘에게 직접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뷰티의 새로운 가능성, ‘Your Community, Your Event’

 ‘올랜도 프리미어 2019’의 주된 테마는 ‘당신의 사회, 당신의 이벤트(Your Community, Your Event)’. 이에 걸맞게 커뮤니티 아웃리치(Community Outreach)에서는 섹션마다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외적 아름다움 추구에만 그치지 않고 ‘아름다운’ 사회를 함께 만들려는 시도라 할 수 있다. 릴리 위긴스(Lillie Wiggins)가 이끄는 ‘가정 폭력 근절’을 위한 봉사활동, 더 카인드 컷(The Kind Cut)에서 소개하는 ‘헤어드레싱을 좋은 곳에 쓰는 방법’ 등이 있고 마크 부스토스(Mark Bustos)와 함께 하는, ‘입양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무료 헤어컷’처럼 참여자가 바로 로컬 커뮤니티에 기여할 수 있는 코너도 있다. 아쉽지만 공간 상 제약으로 예약이 필수라 하니 사이트를 통해 예약부터 서둘러 보자! 


더 강력하게 돌아온 라운드 테이블

작년의 대대적인 성공에 이어 올해도 전문가 패널과 라운드 테이블에 둘러앉아 토론을 나눌 수 있다! 샤론 림즈(Sharon Reams), 코니 저지(Connie Judge), 마티스 윈저 박사(Dr. Mathis Winzer) 등이 참가하는 헤어 로스 패널, 토메카 제임스(Tomeka James)와 매니저들이 얘기하는 뷰티 살롱 오너 및 매니저들 토론, 라이브로 진행되는 헤어 브레인들의 대화, 오늘날 트렌드를 이끄는 바버 숍 패널들의 토론 등이 마련되어 있으니 현재 지구촌을 달구고 있는 핫한 뷰티 트렌드들을 전문가의 시각에서 듣고 질문을 통해 궁금증도 해소해 보자!

문의 및 예약 http://www.premiereorlandoshow.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