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s Beauty Skin Care

해양에서 발견한 보물
Repêchage



Repêchage 는 해초를 주원료로 스킨 및 바디케어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회사다.
스파 마사지와 피부관리 를 통해 전 세계 45개국에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20가지 이상의
해초 성분 기반 스킨 케어 요법으로 관련업계 에서 무려 70개가 넘는 상을 받았다.


글 | Jieun Yoo

Repêchage 제품의 특별한 전문성

Repêchage  제품은 GMP 및 ISO 9001:2015 인증을 받은, 5만 평방피트 시설에서 제조되며 RIPT 테스트 및 항균성 보존 효능 테스트를 통해 철저하고 까다로운 공정을 거친다. 1980년, 뉴저지의 시카커스(Secaucus)에 설립된 이후 다양한 피부 타입을 커버하는 기초 및 색조 화장품을 개발, 생산해 오고 있다. 세계 최대 국제 미용 협회인 CIDESCO의 멤버 브랜드인 Repêchage 는 ‘Lydia Sarfati Post Graduate Skin Care Academy’를 비롯, 전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쇼와 이벤트, 또 웹 세미나와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서도 다채로운 교육 기회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스킨케어에 접목시킨 해수요법
(Thalassotherapy)


1860년대 한 프랑스 의학자에 의해 개발된 해수요법은 해수가 인간의 체액과 비슷한 성분 구성을 갖는다는 점에 착안, 이를 활용해 심신의 균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시도이다. Repêchage 는 해초를 화장품에 활용하는데 성공했다.Repêchage  제품은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의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추출한 해초류의 세포내액으로 만드는데, 이 세포내액은 인간의 혈장과 놀라울 만큼 구성이 비슷하다. 해수로부터 흡수한 필수 미네랄들이 고농도로 응축된 이 액은 항산화 작용을 통해 여드름과 기미 증상을 개선하고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Repêchage 제품을 경험해 본 고객들은 “피부가 다시 태어나는 것 같다”고 그 효과를 표현한다.


포 레이어 페이셜 트리트먼트
(Four-Layer Facial Treatment)


Repêchage  독자적으로 개발한 이 스킨케어 방식은 안면 관리를 4단계로 나누어 해초의 진정 작용과 영양, 재생, 그리고 피부 활력효과를 극대화한다. 첫 단계에서는 해초를 활용해 피부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하는데, 이 과정에서 주름이 부드러워지고 피부에 전체적으로 수분 밸런스가 맞추어진다. 다음 활력 마사지 단계는 순환과 탄력에 집중한다. 매끈거리는 해초가 얼굴에 밀착해 피부를 부드럽고 탱탱하게 만드는 순간이다. 세 번째 단계는 다시 해초와 진정 마스크를 사용하여 수분을 재충전, 피부를 밝고 생기 있는 톤으로 만든다. 마지막으로, 따뜻한 미네랄 마스크가 민감한 얼굴 피부에 해초의 재생, 치유효과를 더하며 스킨케어를 마무리한다. 단계별로 필요한 제품들은 1회 사용만을 목적으로 개별 포장되며, 가장 신선한 상태로 얼굴에 발라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지속적인 효과와 높은 만족도를 보장하기 위해 시작된 Repêchage 의 ‘포 레이어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스킨케어 업계에 한 획을 그은 것으로 평가되며, 영국의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잡지는 ‘세기의 트리트먼트’라고 찬사 를 보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