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타임스퀘어, 와사비(Wasabi)


맨하탄 한복판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는 스시!

끊임없이 북적거리는 맨하탄의 타임스퀘어. 점심시간이 되었지만 레스토랑에서 제대로 주문해서 식사하기란 엄두가 안 난다. 이럴 때, 신선한 초밥을 빠른 시간 안에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먹고 싶은 초밥을 바로 골라 사무실로 ‘투고(to go)’해 갈 수 있다면? 분주한 뉴요커들의 니드를 제대로 포착한 ‘그랩 앤 고(grab-and-go)’ 스시 레스토랑, 와사비(Wasabi)로 가 보자.

글 | 유지현

건강한 패스트 푸드, 뉴욕에 상륙하다

맨하탄 타임스퀘어에 오픈한 ‘와사비’는 한인 김동현씨가 운영한다. 런던에서 오픈해 영국에만 39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고, 미국에는 뉴욕에만 4개 지점이 있다. ‘와사비’의 장점은 바쁜 관광객들과 직장인들 니드에 맞춰 ‘프리메이드(pre-made)’된 음식을 골라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인데, 여기에 신선함도 더해졌다는 것이 포인트! 와사비에서 즐길 수 있는 스시와 벤토(일본 도시락)는 모두 당일 준비된다. 맨하탄에서 먹는 스시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해서 장어 초밥이 두 점에 $3.70이다. 다른 지역의 스시 가격을 고려해봐도 놀라울 정도.

신선한 초밥을 간편하고 빠르게

내부에 들어서면 흡사 베이커리처럼 진열대에 가지런히 놓인 음식들을 볼 수 있다. 와사비는 아침부터 밤까지 영업을 하지만, 점심 시간은 회전율이 더 빨라 계속 판을 갈아주어야 해서 고객 입장에서는 더 신선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와사비’의 초밥은 모두 개별 비닐 포장되어 깨끗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위생 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시를 하나씩 고르는 시간도 없을 정도로 바쁘다 해도 돈 워리! 세트로 만들어져 있는 스시 벤토 박스도 있고, 스프나 덮밥 류의 따뜻한 음식들도 포장만 기다리고 있으니!

Editor’s Picks
에디터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메뉴!

레인보우 세트(Rainbow Set)
초밥, 사시미, 스시 롤을 모두 한꺼번에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선택! 연어 사시미, 연어, 참치, 새우초밥, 샐러드, 그리고 4종류의 롤 2점씩 8점을 한 세트에서 모두 맛볼 수 있다.

치킨 카츠 커리 벤토(Chicken Katsu Curry Bento)
그날 바삭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커틀렛 아래에 고슬고슬한 밥이 깔려있고, 생강과 오이 피클 토핑에 따끈한 커리 소스를 함께 먹으면 그 맛이 일품!

치라시 샐러드(Chirashi Salad)
맛살 샐러드, 조리된 참치와 스윗 콘샐러드, 그리고 신선한 참치, 연어 사시미와 계란말이(Tamago), 유부가 밥과 함께 어우러져 있고 에다마메와 여러 종류의 샐러드가 함께 나온다. 맛과 칼로리를 모두 고려한 점심으로 강력 추천!

Wasabi Sushi & Bento

Time Square Branch
561 7th Avenue, New York, NY 10018
Mon – Sun 10:30AM – 11PM

Westfield World Trade Center Branch
185 Greenwich St. Suite LL3115, New York, NY 10007
Mon – Sun 9AM – 10PM

6th Avenue Branch
1016 6th Avenue, New York, NY 10018
Mon – Fri 9AM – 11PM, Sat – Sun 9:30AM – 10PM

Penn Station Branch
1 Pennsylvania Plaza, New York, NY 10119
Mon – Sun 7:30AM – 11:30PM